> 여론
WE “현실적인 공약 실천으로 학우들과 함께할 것”
정인근 기자, 김지호 수습기자  |  gc5994@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1.04  19:25:0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메디컬캠퍼스 정다훈(의용생체3, 왼쪽)총학생회장 · 김민정(물리치료3, 오른쪽) 부총학생회장 당선자

지난해 11월 26일 진행된 총학생회 선거 개표 결과, 기호 1번 ‘WE’가 전체 1335표 중 1161표의 지지를 받으며 제10대 총학생회로 당선됐다. 학우들과 함께하겠다는 WE의 당선 소감부터 구체적인 공약 이행 계획까지 들어보기 위해 제10대 총학생회장 당선자 정다훈, 부총학생회장 당선자 김민정 학우를 만나봤다.
 

당선 소감은
  온라인 선거로 처음 진행이 됐음에도 학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어 선거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많은 관심으로 이 자리에 도달하게 해주신 학우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총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보다 현실적인 공약들을 통해 학우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총학생회가 되겠다.

우선으로 시행하고자 하는 공약은
  가장 먼저 시행하고자 하는 공약은 WHATEVER : 학사 부분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점이 많은 지금 다른 공약들보다 학우들에게 와닿을 수 있는 공약이라고 생각한다. 학우들의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담당 부서와 협의해 공약을 이행할 계획이다.

20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WE 프로그램은
  우리는 20학번을 20.5학번이라고 부른다. 코로나19로 인해 정상적인 학교생활을 누리지 못한 20학번과 새로 입학할 21학번을 함께 칭하는 말이다. WE 프로그램은 멘토·멘티 활동 등 0.5학번을 위해 구상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칭하는 말이다.
  WE 프로그램을 통해 20.5학번 학우들이 만족스러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총학생회로서 이루고 싶은 것은
  학교와 학우들 사이 소통의 매개체로서 학우들의 의견을 대변하는 총학생회가 되고자 한다. 또한 이를 계기로 학우들의 지지와 신임을 받는 총학생회가 되고 싶다.

학우들에게 한마디
  코로나19로 인해 전례 없던 시기를 겪었던 2020년, 학우들이 만족스럽지 못한 한 해를 보냈으리라 생각한다. 제10대 총학생회 WE는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고자 현실적인 공약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우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아이디어와 도전을 통해 학우들이 더 즐거운 한 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많은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겠다. 다시 한번 이 자리에 서게 해준 학우들에게 감사드리고 항상 진실되게 다가가는 총학생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
1
동아리부터 스터디까지 대학생활 꿀팁 전수… 새내기 캠퍼스 적응하기
2
기자들의 생각차이- 비혼 1인가구나 룸메이트도 가족으로 인정하나
3
“실패도 소중한 경험이니 두려워 말고 도전하세요”
4
“미래 신산업 이끌 7개 첨단학과 신설…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도약할 것”
5
허재현·김일태 교수팀, 새 이차전지 전극 소재 개발
6
경찰행정학과 지난해 30명 공직 진출 성공… 체계화된 교과과정이 밑거름
7
“긴 안목으로 사회 초년병 어려움 이겨내세요”
8
이건우 원우, SCIE 논문 제1저자로 게재
9
취업난 · 주거난 덜자… 청년이 꿈꾸는 미래, 청년이 만든다
10
미래 불안감에… MZ세대 ‘영끌’ 주식투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산65 가천대학교 가천대신문사 | TEL 031-750-5994 | FAX 031-750-5984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정빈
Copyright © 가천대신문. All rights reserved.